CEO 문영표 인사말(자세한 내용은 하단 텍스트정보 참조)

미래형 공영도매시장을 구현하는 유통 혁신리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 문영표입니다. 우리 누리집을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공사는 가락시장, 강서시장, 양곡시장 등을 운영하여 전국 250만 농어민에게는 안정적인 판로처를 제공하고 수도권 시민들에게는 안전한 농수산물을 적정 가격에 공급하여 국민생활 안정에 기여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유통센터를 운영하며 서울시 소재 초·중·고교, 특수학교 및 어린이집 등에 건강한 급식 식재료를 공급하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사에서는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미래 도매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가락시장 현대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신속하게, 성공리에 완수해 전국의 생산자, 도매시장 유통인, 소비자를 위한 시장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락몰도 고객친화적 쇼핑몰 구현을 통해 지역 명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에서 모든 정책을 추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일 것입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 곁으로 한걸음 다가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통로를 활짝 열고 항상 귀 기울여 ‘미래 유통환경을 선도하는 시장’, ‘공감과 신뢰 회복으로 상생하는 시장’, ‘안전하고 믿음이 가는 친절한 시장’, 그래서 언제나 오고 싶은 시장으로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 문   영   표